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단말기 구매. 신청
• 구매신청은 직접 고객님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서류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 전화문의를 통해 구입신청을 하시게 되면 전문상담원이 직접 연락을 드리며 원하시는 요금제 및 통신사를 선택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립니다.
• 구매신청 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당사 고객만족센터를 해피콜을 통해 구매확인과 가입조건 안내 후에 개통에 대해 진행됩니다.
• 신규,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 구매조건에 따라 제공되는 혜택의 차이가 크므로 반드시 자세히 확인하신 후 신청바랍니다.
• 미성년자 구매의 경우는 전문상담원이 별도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은 미성년자 신청불가)
• 법인명으로 구매신청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대리인 신분증 사본, 위임장 원본 등 별도문의 후 우편접수만 가능(법인은 신규는 불가하고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만 가능)
• 대출사기가입, 명의도용가입, 공기기판매 등 불법적인 목적으로 구매 접수된 경우 자동취소 및 형사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장애인/ 국가유공자인 경우는 대리점 및 지점에서 개통일 14일 이전에 구매자가 직접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본 전문몰에서는 대리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구매신청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입신청서 작성요령
• 구매신청서 작성시 정보는 빠짐없이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신청서 작성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작성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 구매신청서 작성시 허위정보 기재 및 기타 불법적인 목적을 위한 접수 등이 적발시 개통을 별도의 안내없이 취소될 수 있으며, 형사처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신청서 접수확인
• 구매신청 후 약 1~2시간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ㆍ배송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접수완료(서류미비, 개통불가)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유선전화 또는 SMS 등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회원등록후 신청하시면 더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 혜택이 제공되므로 회원등록후 구매을 권장해 드립니다.
• 접수완료 후 개통까지는 최대 2-3일(영업일기준)이 소요되므로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개통안내
• 휴대폰 개통은 신청해 주신 자료를 통해 처리하며, 휴대폰 개통이 가능할 경우 별도의 해피콜(전화안내)없이 단말기 배송이 진행될 수 있으며, 고객의 단말기 수령여부와 관계없이 단말기 발송후 2일차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자동개통 처리됩니다.
• 부득이한 경우가 발생하여 개통일정을 조정하시려면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신청된 휴대폰은 선배송 후개통 절차로 업무처리가 되지만 일부 상품 또는 신규가입은 선배송이 불가능하고 개통후 발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