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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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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공통

  1. Q.신규 에이징 가입이란?

    A.

    신규 에이징 가입이란 기존의 휴대폰을 해지 후 신규로 재가입을 한다는 제도로 1개의 휴대폰을 신규가입으로 새로 가입하신 뒤 기존의

    휴대폰을 해지 하신 후 기존의 사용하시던 번로를 신규가입으로 개통하신 휴대폰에서 사용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도입니다.

     

  2. Q.사은품을 많이 받게 되면 휴대폰 요금이 비싸지지 않나요?

    A.

    사은품을 많이 받으셨다고 해서 요금이 비싸지지 않습니다. 저희가 드리는 사은품은

    고객님들게 드리는 서비스이며 휴대폰 가격에 단 1원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저희 올폰은 공시지원금 + 추가할인15% 까지 모두 해드리며 대한민국 최저가를 자부 할 수 있습니다.


     

  3. Q.공시지원금 vs 선택약정할인 어떤게 더 저렴한가요?

    A.

    휴대폰 구매시 공시지원금으로 구매하는 방법과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하는 방법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공시지원금으로 구매하는 경우 단말기 가격(할부원금)에서 일정금액을 할인 받은 뒤 개통이 되는 방식이고,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하는 경우는 사용하시는 요금제에서 20% 할인 된 요금으로 매달 할인 되는 방식입니다.

    최신휴대폰 일수록 공시지원금이 적기 때문에 대분분 선택약정할인을 선택하시는게 저렴하시지만 자세한 문의는

    저희 고객센터로 해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고있습니다.


     

  4. Q.접수했는데요. 이제 어떻게 진행되는 건가요?

    A.

    접수해주시면 필요서류 확인 후 따로 명의자분과 해피콜(가입사항 확인전화, 녹취로 진행됨)

    완료 후 고객님의 간단한 신용정보조회 완료 되는 대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상 있으시 따로 연락드려 진행됨)


     

  5. Q.원하는 요금제가 없습니다. 어떻게 하죠?

    A.

    요금표에 없는 요금제로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아무 요금제로 접수 해주시고

    메모란에 원하는 원금제를 남겨주시면 해피콜 시 월 요금 및 기타 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

     

  6. Q.기존에 알뜰폰(별정통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번호이동이 가능할까요?

    A.

    번호이동은 당연히 가능합니다. 하지만 MVNO(알뜰폰 사업자)의 종류가 많이 있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 시는 알뜰폰 통신사를 정확히 모르시는 경우,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로 전화하시면

     해당 고객센터의 명칭이 나오기 때문에 “114”로 전화하셔서 확인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7. Q.통신사 신규가입과 번호이동이 정확이 무엇인가요?

    A.

    신규가입은 말 그대로 통신사에 새로운 휴대폰 번호를 발급받아 신규가입으로 휴대폰을 구매하시는 제도입니다.

    번호이동은 현재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기존 통신사에서 새로운 통신사로 통신서비스만 이동하는 제도입니다.

     

  8. Q.신청하고 싶은데 미성년자입니다.

    A.

    미성년자 개통시 본인신분증(발급되었을 경우),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등본)가 필요합니다.

    해피콜시에도 부모님(법정대리인)께 승인을 받아야하니, 보호자분과 상의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9. Q.개통한 휴대폰이 불량인거 같습니다.

    A.

    기기를 개통하시고 14일 이내에 기기불량시 제조사를 방문하시어 불량 확인서

    또는 기사님 명함에 증상에 대한 메모를 받으시고 당사로 연락 후 반품 및 교품처리 하시면 되며,

    개통하신진 14일 이후에는 제조사의 A/S규정에 의거하여 처리 받으실수 있습니다.


     

  10. Q.복지할인, 국가유공자, 결합할인 등 구비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A.

    복지할인,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결합할인 등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휴대폰 개통후 5일 이내에 가까운 각 해당 통신사 대리점 및 지점으로

    복지카드, 국가유공자 자격증, 기초생활 수급자 증빙자료, 주민등록 등본 등 각 해당 혜택에 맞는

    서류를 구비해서 방문 해주시면 바로 등록 가능합니다.

     

  11. Q.구매신청하면 배송은 언제 받을 수 있어요?

    A.

    고객님들께서 신청해주신 상품을 안내차 상담원이 연락드리오며 상담원의

    연락을 받아주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발송해드린 다음날 기기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운송장 번호는 고객님들의 휴대폰 번호 혹은 이메일로 발송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2. Q.휴대폰 개통시 기존 폰이 끊기나요?

    A.

    단편적인 예로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가입 : 해당없음

    번호이동 : 끊김

    기기변경 : 끊김(, 기존유심 재사용 신청의 경우는 제외)

     후개통을 요청하시는 고객님들께는 후개통으로 진해해드립니다.

    하지만 단통법 이후 자주 변경되는 공시지원금에 따라서 고객님들꼐서 보시고 신청하신 금액보다는

    높은 할부금으로 개통이 될 수도 있는 점 동의 해주셔야 합니다.